공지사항

[제1기] 우리은행 Woori Fan 리포터 모집

우리은행 고객패널인 "Woori Fan 리포터" 1기 여러분을 모집합니다.

우리 팬(Woori Fan)리포터는 소비자 피해예방을 위한 아이디어, 불편사항, 제도개선 등 다양한 제안활동을 수행하며우리은행의 핵심가치인 「고객행복」을 위해 은행제도, 상품 및 관행개선을 위한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듣는 소통창구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

「Woori Fan리포터」 활동

- 활동기간 : 2020년 6월 ~2020년 12월(6개월)
- 주요활동 : ① 은행에서 제시하는 주제와 관련된 서비스체험 및 조사 활동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총 3회의 과제 보고서 제출 및 패널 홈페이지를 통한 의견 개진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분기별 오프라인 FGD(Focus Group Discussion) 참여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② 발대식(6월) 및 최종 결과 보고회(12월) 참석
- 활동혜택 : ① 과제 제출 시 활동비 20만원 지급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② 오프라인 FGD참석 자문료 10만원 지급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③ 활동 우수자에 대한 인센티브(3명 각 50만원)별도 제공

「Woori Fan리포터」 모집 개요

- 지원대상 : 수도권에 거주하는 온/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신 분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MS Office를 이용한 문서 작성 및 스마트기기 활용이 가능하신 분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평소 은행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개선이 필요함을 체감하신 분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은행의 소비자보호활동과 제도개선에 평소 관심이 있으신 분

- 모집인원 : 20명 내외
- 지원기간 : 2020년 5월 18일(월)~2020년 5월 27일(수) 까지 ※ 27일 도착분까지만 인정합니다
- 지원방법 : 우리은행 Woori Fan 리포터 홈페이지 (wooripanel.kcr.or.kr)에서 지원양식 다운로드 후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E-mail 접수 (문의/접수처 : wooribankpanel@naver.com)
- 제출서류 : Woori Fan 리포터 지원서 및 (필수)개인(신용)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
- 선발일정 : 1차 서류심사(5월 중) 이후 합격자 대상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
※ 「Woori Fan 리포터」의 선발과 운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(KMAC)에서 주관합니다
※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, 우리은행 고객패널 선발 목적으로만 활용됩니다.
※ 우리은행 고객 패널 관련 활동 및 제공혜택, 모집은 우리은행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